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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과 식단일지

04.01 ~ 04.07

by 1TIM 빠꾸스 2019. 4. 14.

4월1일부터 다이어트를 시작했다.

6월말에 바디프로필을 찍어야 한다는 반 강제적이지만.. 합의했다고 믿는....와이프님의 목표에 의해서..... ㅠㅠ

일단은,

평일 아침은 와이프님이 싸주시는 고구마와 달걀 도시락...

평일 점심은 회사에서 사먹는 일반식 ^^

평일 저녁은 집에서 먹는 다이어트식 !!!

2주 후에는 점심도 도시락을 싸준다고 하니...

2주동안 열심히 일반식 먹어둬야지 !!!

 

주말은 운동전에 간단히 먹고, 운동 다녀와서 점심을 먹는다.

저녁은 고기고기 ~~~~!!!

 

 

주말 아침운동 다녀온 후 닭가슴살과 현미잡곡밥과 과일 식사 
주말 아침운동 다녀온 후 닭가슴살과 현미잡곡밥과 브로콜리, 애호박, 두부 그리고 버섯 구이
주말 아침운동 가기 전 간단히 먹는 베이글과 과일, 그리고 나는 커피, 와이프는 두유
주말저녁은 항상 고기를 먹기로 했다. 기름기가 가장 적은 돼지 안심 = 가장 퍽퍽 !! 을 이용해서 에어프라이어로 만들어 준 돼지 수육과 현미 잡곡밥과 여러 야채들
평일 저녁으로 먹는  닭가슴살과 현미잡곡밥과 여러 야채들. 난 닭가슴살 스테이크를.. 와이프는 퍽퍽 닭가슴살을 ^^ . 야채를 잘 안먹는 편이여서 아예 1인분씩 나눠서 준다.. 무조건 다 먹게 만들지... 밥은.. 밥그릇이 아닌 양념소스 담는 사이즈의 그릇 ㅠㅠ
내가 찍었지만.. 참 별로... 평일에 와이프가 싸주는 간식용 과일샐러드 - 고구마, 오렌지, 키위, 파프리카, 양상추
고구마 과일 샐러드 도시락
평일에 아침운동 후 출근해서 먹는 와이프의 도시락과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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