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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일지] 06.29 ~ 07.05 / 헬린이 부부의 운동기록, 식단, 다이어트,인바디 인바디 측정 체중 : 78.3kg -> 78.4kg 골격근량 : 36.4kg -> 37.4kg 체지방률 : 18.2% -> 16.4% 기초대사량 : 1753kcal -> 1786kcal 운동기록/강도 전체 운동강도 : 21,891kg -> 17,213kg 07.03 (금) : 가슴 삼두 (플랫벤치프레스(바벨), 트라셉스 푸시다운(로프)) 07.04 (토) : 등 데이 (루마니안 데드리프트, 벤트오버로우, 렛풀 다운) 07.05 (일) : 하체 어깨 (오버헤드프레스(바벨,덤벨), 레터럴라이즈, 덤벨컬, 트라이셉스 익스텐션) 식단 아침은 주로 바나나 1개 또는 식빵 2조각 과 단백질 쉐이크. 점심은 보노가 싸주는 고구마,닭가슴살,채소,과일,견과류 도시락 저녁은 일반식 위주 지만 밥은 현미밥 :) 주말은 마음.. 2020. 7. 5.
[리뷰] 헬스 손목보호대 / 로그(ROGUE) 손목보호대 개봉기, 로그 흰빨 손목보호대 미디움 후기, 하빈저(HARBINGER) 손목보호대와 비교, 착샷 추가 벤치 프레스나 이두 운동을 할때 중량이 올라가면 손목 각도가 조금씩 움직여서 심리적으로 불안정하고 잘못하다간 부상의 위험이 있기에 기존에는 하빈저 손목보호대를 사용하고 있었다. 보노와 같이 운동을 하기 때문에 한개로 돌려쓰려니 풀었다 다시 차고 여간 불편한게 아니였다.(나만... 보노는 별로 신경안썼음 ...에헴..) 빠꾸 : 우리 보호대 하나만 더 사자 ~~~~ 보노 : 안돼... 있자나.... 빠꾸 : 아니 계속 쓸때마다 풀었다 묶었다 .... 구찮은데.. 보노 : 음... 난 괜찮은데... 빠꾸 : 우리 이번달 카드 실적 채울려면 조금 남았자나~~~~ 사자아아아아~~~ 보노 : 흠......................... 사주면 운동 더 열심히하겠지?? 빠꾸 : 당연하지!! 그럼 골라서 링크 보.. 2020. 6. 29.
[운동일지] 06.22 ~ 06.28 / 헬린이 부부의 운동기록, 식단, 다이어트, 보노의 부상 ㅠ 인바디 측정 체중 : 77.3kg -> 78.3kg 골격근량 : 36.4kg -> 36.4kg 체지방률 : 17.3% -> 18.2% 기초대사량 : 1751kcal -> 1753kcal 운동기록/강도 전체 운동강도 : 17,143kg -> 21,616kg 06.22 (월) : 가슴 삼두 (플랫벤치프레스(바벨,덤벨,스미스머신), 트라셉스 익스텐션) 06.24 (수) : 등 데이 (루마니안 데드리프트, 벤트오버로우, 케이블 암 풀다운(일자바)) 06.26 (금) : 어깨/이두 (싯티드 오버헤드 프레스(바벨), 레터럴 레이즈, 바벨 컬(일자바), 해머컬(덤벨) ) 06.27 (토) : 하체/가슴(스쾃(스미스머신), 레그 익스텐션, 벤치 프레스) 식단 아침/점심은 굉장히 규칙적인데 역시 .... 다이어트를 결정.. 2020. 6. 28.
[미국주식] 20200624~27 투자일기 / 델타항공(DAL), 유나이티드 항공(UAL),보잉 (BA),엑손모빌(XOM) 매수, 메인스트리트캐피탈(MAIN) 배당금 입금 매매일지는 매매한날 바로바로 써줘야하는데... 어쩌다보니 밀린 일기장 쓰는 느낌이다 하하하;; 국내도 그렇고 미국도 다시 코로나19 확진자 수가 증가하고있는 가운데 경기부양책에 대한 기대와 경제지표의 개선으로 나스닥은 계속계속 치고 올라가고 있다.. 또한 FDIC(연방 예금보험공사)에서 볼커룰 완화 소식을 전했다. 볼커룰 : 2008년 글로벌 금융위기를 계기로 은행들의 과도한 위험 투자를 막기 위해 마련됐던 조치. 미국 은행들은 고객 예탁금이 아닌 은행의 자기자산이나 외부차입금으로 유가증권, 파생상품, 원자재 등에 투자하면서 고수익 얻을수있는 자기자본거래를 규제하는 룰이다. 무튼 6월 중순이후로 다시 항공주들이 쪽쪽 빠지고 있는 상황이였는데 보노가 차트를 보더니 고럼 다시 조금씩 살까??! 라는말에 이번.. 2020. 6. 27.
[운동일지] 06.15 ~ 06.21 / 다이어트, 헬린이 부부의 운동기록, 식단, 점진적 과부화,운동방법, 인바디 망 ㅠ 인바디 측정 체중 : 78.1kg -> 77.3kg 골격근량 : 37.2kg -> 36.4kg 체지방률 : 16.3% -> 17.3% 기초대사량 : 1782kcal -> 1751kcal 운동기록/강도 전체 운동강도 : 21,616kg -> 15,211kg 06.17 (수) : 가슴 삼두 (플랫벤치프레스(바벨,덤벨), 케이블 푸시다운) 06.18 (목) : 등 데이 (루마니안 데드리프트, 벤트오버로우, 렛풀다운, 시티드 케이블 로우) 06.19 (금) : 어깨 이두 삼두 (오버헤드프레스(스미스머신), 덤벨 해머컬, 트라이셉스 익스텐션) 식단 이번주 식단도 아침은 주로 바나나 1개(큰놈) 또는 식빵 2조각 과 단백질 쉐이크. 점심은 보노가 싸주는 고구마,닭가슴살,채소,과일,견과류 도시락 (칼로리는 보노 맘대.. 2020. 6. 22.
[운동일지] 06.08 ~ 06.14 / 다이어트, 헬린이 부부의 운동기록, 식단, 점진적 과부화 운동 인바디 측정 체중 : 78.1kg -> 78.1kg 골격근량 : 36.8kg -> 37.2kg 체지방률 : 16.8% -> 16.3% 기초대사량 : 1773kcal -> 1782kcal 운동기록/강도 전체 운동강도 : 17,143kg -> 21,616kg 06.10 (수) : 가슴 삼두 (플랫벤치프레스(바벨,덤벨), 트라셉스 푸시다운) 06.11 (목) : 등 데이 (루마니안 데드리프트, 벤트오버로우, 벤트오버 원암 덤벨 로우) 06.12 (금) : 하체 어깨 (레그프레스, 오버헤드프레스, 레터럴라이즈) 06.13 (토) : 가슴 이두삼두 (플랫벤치프레스(바벨), 바벨컬, 덤벨컬, 해머컬, 트라이셉스 익스텐션, 케이블 푸시다운) 식단 아침은 주로 바나나 2개 또는 식빵 2조각 과 단백질 쉐이크. 점심은 .. 2020. 6. 14.
[미국주식] 20200611 투자일기 / 미국증시 급락, 델타항공(DAL), 유나이티드 항공(UAL),보잉 (BA) 매수, 엑손모빌(XOM) 배당금 입금 미국 내 코로나19 확진자 수가 200만 명을 돌파했는데 특히 텍사스, 플로리다, 캘리포니아지역에서 확진자 수가 급증하면서 미국 경제 활동 재개와 봉쇄령 완화로 인한 코로나19 재확산 우려로 미국 증시는 급락했다. 하지만 美 재무부 장관 무느신은 코로나19 확산으로 또 다시 미국 경제를 셧다운 하는 것은 고려하지 않는다고 얘기했다. 전날 파월 연준 의장의 부정적인 경제 전망 역시 금일 투자심리에 악영향을 주었다. 한편 미 노동부는 지난주 실업보험청구자 수가 시장 예상치(155만 명)보다 적은 154만 명을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보노는 정말... 투자의 신인가... 촉이 너무너무 좋다.. 무섭다... 백날 유투브며 책보면 뭐하냐며 날 쭈구리로 만든다 ㅠㅠㅠ 오늘 급락 소식을 알리자 보노는 얼마나 떨어지고 .. 2020. 6. 13.
[미국주식] 20200610 투자일기 / 첫 매도, 델타항공(DAL), 유나이티드 항공(UAL), 첫 익절 :) 미국 연준는 코로나19 사태를 극복하고 고용과 물가 안정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2022년까지 ‘제로 금리’를 유지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아울러 美 경제가 정상적으로 회복할 때까지 국채와 모기지 채권 보유량을 늘려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부양할수있을때까진 계속 하것다!) 그동안 급등했던 항공관련 주가가 급락을 했다. 너무 올랐으니 조정이 올것은 알았지만.... 그래도 어마어마한 변동성에 깜짝놀랐다. 그래서 조정의 시작인가 싶어 과감하게 첫 매도!!! 첫 익절을 시도했다. 델타항공(DAL) 전량 매도, 유나이티드항공(UAL) 25% 매도 보노픽으로 엄청난 수익을 안겨줬던 아이들을 떠나보냈다.. (곧 다시 데리러 갈께....) 올해 코로나19 시작 직전에 미국주식을 시작해서 뜻하지 않은 폭락을 경험해보니 현재.. 2020. 6. 13.
[운동일지] 운동일지 리턴즈 !! / 다이어트, 3대운동, 헬린이 얼마전 상가집에 방문할 일이있어 오랜만에 정장을 찾아서 입었는데..... 입었는데..... OMG.... 바지가 안맞아... 간신히 들어갔는데 허벅지...가 숨을 못쉬어....... 안되겠다.. 보노는 옆에서 계속 킥킥 비웃고..... 휴... 이대로는 안되겠어서 지난 주말에 헬스장에 가서 인바디를 쟀는데.... Aㅏ............. 작년 바디프로필 프로젝트 전으로 복귀했다....... 하하하하하 그리하여 이번주 부터 다시 시작된 운동일지!! 일주일 간 운동기록을 일요일마다 정리하고 반성하는 포스팅을 작성할 예정이다. 인바디 측정 체중 : 78.3kg -> 78.1kg 골격근량 : 36.5kg -> 36.8kg 체지방률 : 17.9% -> 16.8% 기초대사량 : 1759kcal -> 1773kc.. 2020. 6.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