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일기

[미국주식]2021.06 월간 투자 보고서 / 꾸준히 우상향중~

by 빠꾸스 2021. 7. 10.

2021년 06월, 시장대비 투자 수익률


그래프가 우상향하고 있다니 잘하고 있군.. ㅎㅎㅎ

 

2021년 06월, 수익률 / 실현손익


 

 

무한매수 보유 종목 : TECL, TNA, MIDU, TPOR, HIBL, DUSL, NAIL, WANT

Value Rebalancing 보유 종목 : QLD, TQQQ(추가)

 

기를 모으던 TQQQ, FNGU, SOXL이 매도 되었다. ㅎㅎ 

기술주관련 ETF가 다들 너무 오른거 같아서 우선 TECL을 신규로 매수진행했다.

2021년 06월, 배당금 수령 내역


 

배당주들은 크게 신경 쓰고 있지않은데 나이키의 갑작스러운 폭등에 즐거워하는중 ㅎㅎㅎ 

씨뿌린 스펙주를 정리하고 그냥 온니 배당 몰빵을 해야하나... 고민중..

 

2021년 06월, 퇴직연금(개인형IRP) 운용 현황


연금도 뭐 혼자 알아서 잘 커주고 있는중 ㅎㅎ 

아오.. 진작에 퇴직연금을 직접 관리할껄... 매년 예금상품에 묶어놔서 년간 2%도 안되는 수익률이였는데... 진짜 기존 은행에서 관리를 안해줬었다 ㅎㅎ 

 

마무리


크롱이가 태어나서 너무 정신없이 바쁘게 지내고 있는 요즘이다. 

자는게 제일 이쁜게... 니가 두번쨰야... (음?)

이번달에 아들 통장/증권계좌를 개설했으니 다음달에 증여하고 증여세 납부 방법도 남겨야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