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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일지 & 식단

[운동일지] 06.29 ~ 07.05 / 헬린이 부부의 운동기록, 식단, 다이어트,인바디

by 1TIM 빠꾸스 2020. 7. 5.

인바디 측정

인바디 측정

체중 : 78.3kg -> 78.4kg

골격근량 : 36.4kg -> 37.4kg

체지방률 : 18.2% -> 16.4%

기초대사량 : 1753kcal -> 1786kcal

 

운동기록/강도 

전체 운동강도 : 21,891kg -> 17,213kg 

07.03 (금) : 가슴 삼두 (플랫벤치프레스(바벨), 트라셉스 푸시다운(로프))

07.04 (토) : 등 데이 (루마니안 데드리프트, 벤트오버로우, 렛풀 다운)

07.05 (일) : 하체 어깨 (오버헤드프레스(바벨,덤벨), 레터럴라이즈, 덤벨컬, 트라이셉스 익스텐션)

 

식단

 

아침은 주로 바나나 1개 또는 식빵 2조각 과 단백질 쉐이크.

점심은 보노가 싸주는 고구마,닭가슴살,채소,과일,견과류 도시락 

저녁은 일반식 위주 지만 밥은 현미밥 :)

주말은 마음대로~~~ 

 

총평

지난 주말 하체운동하다가 보노의 부상으로 이번주는 휴식기.....

일주일정도 찜질하면서 푹쉬니 어느정도 회복되서 금요일부터 다시 시작!! (부상당하면 안됨 ㅠㅠㅠㅠ)

인바디는 역시 들쭉날쭉 운동량이 줄었으나 몸이 더 좋아짐 풉..

담주도 부상없이 열심히 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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