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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일지 & 식단

[운동일지] 06.15 ~ 06.21 / 다이어트, 헬린이 부부의 운동기록, 식단, 점진적 과부화,운동방법, 인바디 망 ㅠ

by 1TIM 빠꾸스 2020. 6. 22.

인바디 측정

지난주와 이번주 인바디 측정

체중 : 78.1kg -> 77.3kg

골격근량 : 37.2kg -> 36.4kg

체지방률 : 16.3% -> 17.3%

기초대사량 : 1782kcal -> 1751kcal

 

 

운동기록/강도 

2020.06.17 수요일 가슴 삼두 운동
2020.06.18 목요일 등운동
2020.06.19 금요일 어깨 이두 삼두 운동

 

전체 운동강도 : 21,616kg -> 15,211kg 

06.17 (수) : 가슴 삼두 (플랫벤치프레스(바벨,덤벨), 케이블 푸시다운)

06.18 (목) : 등 데이 (루마니안 데드리프트, 벤트오버로우, 렛풀다운, 시티드 케이블 로우)

06.19 (금) : 어깨 이두 삼두 (오버헤드프레스(스미스머신), 덤벨 해머컬, 트라이셉스 익스텐션)

 

식단

비슷하지만 다른 식단

이번주 식단도 아침은 주로 바나나 1개(큰놈) 또는 식빵 2조각 과 단백질 쉐이크.

점심은 보노가 싸주는 고구마,닭가슴살,채소,과일,견과류 도시락 (칼로리는 보노 맘대로.. 아직 저울로 정확한 그람(g)수를 제서 주진않고있다..)

저녁은 일반식 위주 지만 밥은 현미밥 :)

하지만... 이번주는 야식으로 족발도 먹고 회도 먹고 뭔가 많이 먹음 ㅠ

 

 

총평

역시 몸은 거짓말을 하지않는다 ㅠ 

평일 운동 강도가 살짝 약해지고 저녁에 야식을 먹었더니 인바디에 바로 나오네 ㅠㅠ 

내일부터 다시 뽜이팅 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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