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뷰] 남녀공용 영양제 / 스포츠리서치 오메가3, 파이핑락 밀크시슬, 마이프로틴 아연/마그네슘

by 1TIM 빠꾸스 2020. 4. 14.

지난 두번의 포스팅에 이어 이번엔 보노와 같이 먹는 영양제 리뷰 :0

 


스포츠리서치 오메가 3


스포츠리서치 오메가3

기존에는 나우푸드에서 나온 오메가3 제품을 복용했었는데 다른거 없나 ~ 하고 찾아보니 스포츠리서치사의 오메가 3 제품이 눈에 띄었다.

우선 이 제품은 품절과 오픈을 반복하고 있는데 직구품목 중에선 나름 가격이 있지만 성분함량이 알차다는 이유로 굉장히 핫하다.

오메가 3 특유의 비릿한 느낌도 딱히 못느끼고 있고 꾸준히 복용중이다. 

 

IFOS라는 오메가 3 검증 단체에서 별5개를 받은 제품으로 인증절차가 까다롭다고 한다. 

또한 오메가 3 성분을 볼때 중요한 EPA와 DHA의 함량 또한 꽤 높다. 690mg + 260mg 으로 총 950mg 인데 총 용량 1250mg의 95mg이니 대략 76%정도의 순도를 가지고 있다.

 

이 제품은 하루에 1~2캡슐 정도 자유롭게 복용하고 되어있는데 나는 점심 식사 후 1알 씩 복용중이다. 

특히 비린느낌이 나지않아 거부감이 전혀 없었다.

 


파이핑락 밀크시슬 


파이핑락 밀크시슬

이거슨 보노의 폴리코사놀을 주문하면서 같이 주문한 제품.

역시나 GNC 밀크시슬을 먹다가 마침 다 떨어져서 가성비의 파이핑락에서 같이 주문 했다. 

대부분이 알다 시피 간 건강을 위한 영양제 이고 밀크시슬 속 실리마린 성분이 간질환예방보호 및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 사실 음주를 거의 하지 않다보니 가끔 음주 후 다음날을 생각해보면 눈에 띄게 버라이어티한 효과는 없는것 같다 ㅠ 

이것도 역시 점심 식사 후 1알만 복용 중이다. 


마이프로틴 아연/마그네슘


다음은 마이프로틴에서 주문한 아연/마그네슘

 

마이프로틴 아연&마그네슘

눈 꺼풀이 부르르 떨릴때 복용하는 마그네슘. 

원래는 이전 포스팅에 있던 HMB제품을 복용하기 전에 위의 마프의 마그네슘을 복용했었다.

아연의 효능은 면역체계의 정상적인 기능과 시력, 피부, 모발, 손톱, 뼈의 유지에 도움을 주고 체내 콜레스테롤 축척을 감소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마그네슘은 신경을 안정시켜주는 효과가 있고 숙면을 유도시켜주고 전해질 균형과 신경계와 근육 기능이 정상적으로 유지되게 도움을 주고 피로감소 효과가 있다. 마그네슘 결핍시 익히 아는 눈밑 떨림 증상 /  근육 경련 증상 을 보인다.

주로 자기전에 공복 상태로 1알씩 복용하고 있다. 

 

이렇게 나와 보노가 하루에 복용하는 영양제는 총 3~4가지 영양제를 복용하고 있다.

원래는 각각 정량에 맞춰 복용했었는데 영양제 종류가 늘어나다보니 겹치는 부분도 있고 밸런스를 맞춰서 복용 중이다. (약쟁이 맞구만..ㅠㅠ)

 

오메가3의 경우 쿠팡에서 할인 하고 있으니 아래 링크로 들어가 구입하시면 금방 받아보실수 있고 "제가 결제금액의 수수료를 받을수 있습니다 :) "

 

 

스포츠리서치 트리플 스트렝스 오메가-3 피쉬 오일 1250mg 소프트젤, 180개입, 1개 Piping Rock 실리마린 밀크 시슬 추출물 1000mg 베지 200캡슐, 1개

보충제 / 다른 영양제 정보도 구경오세요 :)

 

구독과 공감은 사랑입니다 :)

댓글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