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뷰] 애플(Apple) 에어팟 프로 / 핫딜, 구매 후기, 언박싱 후기, 이것은신세계!!

by 1TIM 빠꾸스 2020. 4. 23.

아이폰 유저로서 에어팟2를 쓰고 있다.

사실 에어팟보다는 QCY 블투 이어폰을 더 오랫동안 써왔다.

그런데 QCY 블투 이어폰으로 통화하면 보노가 잘 안들린다고 꿍시렁 거려서 에어팟2를 사용하고 있다.

근데 내 귓구멍은 멍청해!!! 자꾸 빠져 ㅠㅠ 에어팟2를 감싸주지 않아 !!!

 

커널형인 에어팟보다는 인이어 형식인 QCY 가 나의 귀에는 더 잘 맞지만 통화품질 때문에 할 수 없이 사용하고 있다.

그런데 회사 동생이 에어팟 프로를 산걸 보고 한번 껴봤는데 "어머 뭐지 이느낌은 ? 내 귀가 에어팟 프로를 포근하게감싸주는 기부니다!! "

그래 이건사야대 !!!!

라고 마음은 먹었는데.. 보노의 벽을 넘기가 어렵다 ㅠㅠ

우린 애플주주자나 애플이 잘되야 우리도 좋은거지! 사줘사줘사줘!!!

에어팟 산지가 반년도 안되었기 때문에 더더욱 컨펌이 안떨어진다 ㅠㅠ (허락보단 용서가 쉽다던데...)

내가 생각해도 쫌 이건 너무 하긴 했지만 !! 그래도 너무 갖고싶다.. 귀에 촥 붙는 착용감이란.. 포기할 수 없다..

몇달째 보노를 조르고 졸랐지만.. 돌아오는 대답은..  "응 앙대^^"..... =_= 미워 !!!

그렇지만 나에겐 !! 생일이란 무기가 있었다. 이번달은 나의 생일이 있는 달 ^^

월초부터 열심히 생선!! 생선!! 어필을 했는데 반응은 시큰둥 했다 ㅠㅠㅠ 

거의 포기 상태가 되었고... 

어제 아침에 잠시 날씨를 확인하러 문을 열고 나갔더니 택배가 하나 와 있었다. 오잉 ??? 

"이게 뭐지" 하고 택배 송장을 확인했는데!! 

"애플 에어팟 프로 1ea" !!!!!!!!!!!!!!!!!!!!!!!

존버는 승리한다 !! ㅠㅠ 드디어 에어팟 프로가 생겼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보노님 :) 

 

 

 

언박싱 전 에어팟 프로 !!!

깔끔한 껍데기...는 모르겠고 어서 뜯어!!!! 

 

에어팟 프로 언박싱

무선충전이 가능한 넙대대한 애플 에어팟 프로 케이스와 그밑에 있는 충전케이블 및 여분의 이어팁! 

에어팟 프로 언박싱

오 근데 충전케이블이 C type to 라이트닝 ! 맥북프로에 연결할 C type to 라이트닝이 필요했는데 마침 잘됐다 ㅎㅎ 

드디어 대망의 알맹이 확인!!! 

제조년월도 4월 따끈따근 하고 ~~~ 가운데 페어링을 위해 빤짝거리면서 인사한다 ㅎㅎㅎ 

 

에어팟 프로는 기존 에어팟이랑 사용법이 조금 다른데 우선 기존 에어팟에서 전화 받기/음악재생/정지/다음곡재생 등을 하려면 헤드 부분을 톡톡 쳤어야 했는데 에어팟 프로는 마이크가 있는 꼬다리 부분을 지그시~ 눌러 주면 딸깍소리가 나면서 전화 받기/음악재생/정지/다음곡재생이 가능하다. 

특히 노이즈캔슬링 기능이... 와... 이거 뭐지 주변 소음이 확 차단되면서 독서실에 혼자 있는 기분이랄까.. 

출근하는 지하철 안에서도 가끔씩 역 안내방송 정도만 들리고 정말 아무소리도 안들린다 무섭게 ㄷㄷㄷㄷㄷㄷㄷㄷ

진짜 가격이 사악해서 그렇지 너무 신세계이다...ㄷㄷㄷㄷ 다음 에어팟 모델은 라이트 라고해서 노이즈캔슬링 기능이 빠진 보급형 에어팟을 출시한다고 하던데 노이즈캔슬링 기능이 빠진 에어팟은..... 메리트가 없을 것 같다!!

경험을 못한사람은 있어도 한번 만 경험해본 사람은 없을것 같은 노이즈캔슬링 !! 강추 ㅠㅠㅠ 

마지막으로 에어팟2+에어팟프로 퓨전 사진 

 

보노에게 어디서 샀냐고 물어보니까 쿠팡에서 카드할인 까지해서 264,000원 정도에 구입 했다고 한다 ! 오... 많이 떨어졌네

 

아래 링크를 통해서 구입하면 쿠팡에서 소정의 수수료를 제공 받습니다 ~ 지금보니(04.23 10시20분!) 구입했다던 가격보다 좀더 떨어졌어다 ㅠ

 

 

Apple 에어팟 프로, MWP22KH/A

댓글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