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뷰] 남성용 영양제(종합비타민) / GNC 아르긴맥스,GNC 메가맨 스포츠

by 빠꾸스 2020. 4. 12.

약쟁이 아님 주의...ㄷㄷㄷㄷ

운동을 하기 전부터 언제부터인가 보노와 같이 영양제를 꾸준히 챙겨먹기 시작했다. 

국산부터 외국 영양제 까지 골고루 먹다가 최종 확정 하고 꾸준히 먹고 있는 영양제 친구들에 대해 알아 보기로 하자.

보노와 같이 챙겨 먹는 영양제도 있다보니 남성 / 여성 / 공용 형태로 작성해야지.

우선은 내가 먹는 영양제(종합비타민) 2종 

 


GNC 아르긴맥스 (ArginMAX)


우선 아르긴맥스에 대해 구글에 검색하면 나오는게 

남자한테 참 좋으데.... (ㅡㅡ*)

그렇다 남자한테 참 좋데 ~ 그냥 좋데~ 

아르기맥스는 L-Arginine 이 포함되어 있는데 전에 리뷰한 AAKG에 있는 그녀석과 겹치는데 혈관 확장으로 인해 혈류를 원할하게 해주는 기능이 있다.

 

 

 

 

복용방법으로는 하루 3알씩 2회를 먹으라고 하는데 (총 6알) 이건 서양인 기준이라 그런지 며칠 저렇게 챙겨먹으니 약간 두통이 생겨서 지금은 하루에 4알(아침/저녁)만 섭취하고 있다.

 

하루에 6알이나 먹으라니..ㄷㄷㄷ

몇달 꾸준히 먹어본 결과로는 확실히 면역력이 증가되는거 같고 아침에 피로감도 확실히 많이 줄었따.

그리고 무엇보다 혈류확장에 의한 그...그... 효과도 꽤 있는듯 하다 ~ 

?????????!!!!!!!!!

 


GNC 메가맨 스포츠 (MegaMen Sport)


다음은 GNC 메가맨 스포츠 ~

활동량이 많은 취미를 갖고있는 일반인을 위한 종합비타민이라고 해서 기존 먹던 종합 비타민(GNC 메가맨)에서 바꿨다.

스포츠라는 명칭이 붙은 만큼 성분표를 보면 뭔가 이것저것 굉장히 많다. 

하루 생활에 필요한 39가지 영양소와 19가지 필수 비타민,미네랄이 고농축으로 포함된 제품이다.

BCAA / 칼슘 / 마그네슘 / 카르티닌 등등...

 

성분표가 ㄷㄷㄷㄷ

음 운동을 하면서 따로 챙겨먹는것들과 많이 중복 되기는 하는데 그래도 과다 복용 수준은 아닌것 같아서 하루에 2알씩 꾸준히 섭취 중이다. 

 

종합비타민 종류도 많고 브랜드도 많은데 구지 GNC였던 이유는 국내 정식총판에서 사는것보다 직구로 구매시 훨씬 저렴해서 였다. 당시만 하더라도 직구시 GNC의 배송누락으로 배송사고도 좀 있었고 지금도 간간히 있다고는 하는데 난 아직까지 누락배송된적은 없는것 같다. 

요즘은 쿠팡직구도 있으니 보다 손쉽게 구입이 가능하니 혹시 구입하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 후 구매하시면 됩니다 ~ 

"해당 링크로 구매시 소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아요 ~~"

 

 

GNC 아르긴맥스 Mens Argin 180정, 180 Caplets, 1병 GNC 지앤씨 메가맨 스포츠 180 케플렛 2병, 180정

 

구독과 댓글은 사랑입니다 :)

 

보충제 후기도 있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