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뷰]샤오미 미지아 휴대용 에어펌프 후기 및 장단점 / 공기압 관리, 타이어공기압, 자전거펌프, 자동공기주입기, 광군제, 알리익스프레스 추천

by 1TIM 빠꾸스 2020. 11. 22.

블프와 비슷한 중국의 블랙프라이스데이인 광군제 기념행사로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잔뜩 할인을 한다. 

자체 쿠폰 및 카드사 할인으로 매우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알리익스프레스 광군제 추천으로 검색해보면 다양한 제품들이 추천 되는데 그중에 휴대용으로 차량/자전저/공에 바람을 넣을수있는 샤오미 미지아 휴대용 에어펌프를 구입했다.

 

원래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주문하면 굉장히 늦게왔는데 한국사람들 주문이 많이 늘어서 그런가 거의 2주도 안되서 배송되어 왔다. 

 

 

샤오미 미지아 휴대용 에어펌프 언박싱!

굉장히 큰 자물쇠 모양의 샤오미 휴대용 에어펌프

 

구성품 

 - 제품설명서 , 본체, 충전케이블(Micro USB) , 펌프 노즐 (프레스타,볼핀) ,휴대용케이스 

단촐하다.. 왕 좌물쇠 모양

 

제품 외관

음 옆에는 사진처럼 구멍이 뚤려있는데 공기주입시 내부 바람이 빠지는 듯싶다.. 뒷면은 대략 공기 주입시 가능 PSI (3~150)적혀있다.

 

하단부에는 충전포트 (Micro USB) 가있다.

 

전면부에 있는 버튼은 심플하다. 

전원 ON 버튼이 없어 한참 찾다가 자물쇠 모양중 왼쪽 부분을 뽑으니 전원이 들어왔다...(이래서..사용설명서를 잘읽어야하는데.... 중국어..)

그리고 전면 버튼 중 왼쪽 라이트 버튼을 누르면 아래 사진처럼 라이트가 켜진다.

자전거 모드(좌)/오토바이 모드 (우)
자동차 모드(좌) / 공 모드 (우)

그리고 전면부 우측 버튼을 누르면 자전거/오토바이/자동차/공 모드로 변경되는데 모드마다 기본 셋팅을 되어있다.. 하지만... 사용하기에 따라 이 기능은 필요없어 보인다.. 왜냐면 밑에 사용기에 나와있다..

 

사용기

그리하여 바로 주차장으로 고고싱! 

사용방법은 너무 간단하다 타이어 공기주입구에 샤오미 에어펌프를 연결하면 아래처럼 현재 공기압이 측정된다. 

손떨림...어쩔...ㄷㄷㄷㄷ

그리고 주입할 PSI를 입력하고 가운데 스타트 버튼을 누르면 공기주입이 시작된다..소음은 굉장히 시끄러운 정도는 아니고 조용한 지하주차장에서 하기에는 약간 민망할 정도의 소음이 난다.. 음.. 주차장에 있는 출차경고음이 울리면 공기주입소리가 먹히는 정도 !

털털털털털 소리를 내며 공기 주입중...

난 공기압을 38PSI로 맞추고 주입을 시작했는데 내가 입력한 공기압에 도달하면 자동으로 에어펌프가 멈춘다. 

대략 33에서 38PSI 까지 주입하는데 2~3분정도 ? 걸린거 같다. 

 

장단점 
장점
 - 휴대하기 편함.. 휴대용 케이스에 내부 보조주머니도 있어 부속품을 넣고 다니기 편하다.
 - 사용법이 심플함 
 - 충전식 배터리의 편리함 
 - 어두운 곳에서 공기주입시 라이트를 이용해 주입구 식별 가능
 - 가성비 (자동차 공기압, 자전거 공기압, 축구공,농구공,배구공등..사용에 편리함)

단점
 - 약간의 소음.. 아파트에서 바람넣으면.. 밑에서 전화올지도..ㄷㄷㄷㄷ
 - 던롭방식의 공기주입은 별도 어댑터가 필요
 - 장기간 주입시 발열

 

구입처는 아래 쿠팡에서 구입가능 !! 

(아래링크로 구입시 필자에게 소정의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샤오미 미자아 전동 에어펌프 휴대용 자전거 자동차 타이어 공기주입기 /, 자동 에어펌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