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뷰]나이키 킬샷(KillShot2 black/sail) / 사이즈, 착화감, NIKE 제이크루 킬샷2

by 빠꾸스 2021. 3. 22.

지난 3월 초 뽐뿌를 구경하다 나이키 킬샷2 할인 정보를 봤다. 

그동안 한푼두푼 모아논 용돈도 있겠다...

"앗.! 이건 사야해 ~~" 하는 순간 승인 문자가... ㄷㄷㄷㄷ 

허락보다 용서가 쉽다는 모 CF광고처럼 일단 지르고 택배가 오면 와이프에게 얘기하기로 맘먹고 있었는데 오늘 와이프가 택배를 가져오며 

"이거머야.. 나이키? 신발샀음?" 

"아 맞다~~ 전에 샀는데 이제왔네 ~ 헤헤, 남자싸이즈밖에 없어서 내꺼만 했오.... 헤헤.." (내 용돈으로 산건데..왜.. 눈치를 보는가...ㅠㅠ)

 

그리하여 개봉 박두 

 

킬샷2는 여러가지 색상이 있는데 그중 세일률이 가장 높아서 블랙/세일 색상으로 선택했다. 

고무 밑창과 약간의 스웨이드 제질로 독일군 운동화 느낌도나고.. ㅎㅎ 

 

※ 사이즈 TIP 

워낙 칼발용이라 다른 리뷰 블로그를 보면 한사이즈/반사이즈 업 하는게 좋다고 나와있었다.

킬샷2를 소장 중인 동생에게 사이즈에 대해 물어봤더니 본인은 일반적인 발볼에 한사이즈 업에서 신으니 딱 좋다고 했다. 

흠... 고민고민하다 기존 나이키 신발들은 모두 US9 (270)으로 신고있어서 반사이즈 업해서 주문했다. US 9.5 (275)

근데 막상 신어보니 발볼은 잘 맞는데.....................길이가 살짝 길다...

신발을 딱 맞게 신는 취향으로써 살짝 아쉽다 ㅠㅠ 어짜피 덧신에만 신을 예정이라 발볼은 정사이즈였어도 크게 차이 없을거 같은데...

일단 내 발볼 사이즈가 10cm 여서 이 기준으로 사이즈 추천을 하자면 

 

딱 맞게 신고 싶다(덧신) : 정사이즈

약간 넉넉하게 신고 싶다 (양말 + 덧신) : 반사이즈 업

 

살짝 길이가 길어도.. 발볼이 일단 맞아서 필요하면 얇은 깔창하나 깔고 신으면 될것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