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일기

[미국주식] 20200417 투자일기 / 유나이티드항공(UAL) 추가 매수,메인스트리트캐피탈(MAIN)배당금 입금!!, 월배당주 , 항공주

by 빠꾸스 2020. 4. 20.

2020.04.19 현재잔고

지난주 목요일 시장은 코로나19 영향으로 경제지표가 부진했지만 테크주를 중심으로 살짝 상승마감 했다. 

확실히 미국시장은 갈피를 못잡겠다. 경제지표가 부진했음에도 증시가 오르는 반면 내릴땐또 코로나19로 인해 내려간다. @@@@

 

무튼 역시나 장시작부터 컴터 방에서 기다리고 있는 보노.

오늘도 연신 피곤하다며 일찍 매수하고 자자고 한다. 

장시작 후 하락세를 보이고 있어서 델타(DAL)는 22$ 초반에 유나이티드(UAL)는 28$ 중반 정도에 매수를 걸고 지켜보다 잠들었는데 다음날 아침에보니 유나이티드 항공(UAL)만 모두 채결되었다. (델타 아쉽 ㅠㅠㅠㅠㅠ)

아쉬움을 뒤로 하고 출근해서 열일을 하는데 반가운 문자가 왔다 ~ 

메인스트리트캐피탈 배당 문자!

오예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꼬박꼬박 배당금 챙겨주시는 메인스트리트캐피탈(MAIN) !! 

이번이 벌써 3번째 메인스트리트캐피탈(MAIN)의 배당을 받았다 ~ ㅎㅎ

현재까지 배당금 입금 내역

배당금 입금 당시 환율로 계산된 배당금 내역인데 현재까지 총 55,000원 정도의 배당을 받았었네 (까먹은 돈이... 얼만데!!.....)

그래도 아직까지 보유주식중에 배당컷 종목은 없어서 참 다행이다 ~ ㅎㅎ

금요일에는 길리어드 사이언스의 항바이러스제인 "렘데시비르"를 투여한 코로나19 환자의 상태가 빠르게 회복되고 있다고 기사가 나면서 9.7%올랐는데 길리어드 사이언스에서는 확실히 입증되진않았고 아직 효과적인 치료제인지 판단하기엔 충분치않다고 보고서를 냈다. 

또한 트럼프의 경제 재기 준비를 위한 3단계 프로세스를 발표했다. 

 

과연 다음주 증시는 어떻게 움직일 것인가... 그리고 난 무엇을 추매 해야할것인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