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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일지 & 식단

[운동일지] 07.06 ~ 07.12 / 헬린이 부부의 운동기록, 식단, 다이어트,인바디

by 1TIM 빠꾸스 2020. 7. 12.

인바디 측정

2020.07.03 인바디 / 2020.07.11 인바디

 

체중 : 78.4kg -> 78.1kg

골격근량 : 37.4kg -> 37.2kg

체지방률 : 16.4% -> 16.2%

기초대사량 : 1786kcal -> 1784kcal

 

 

운동기록/강도 

화요일 가슴운동  / 목요일 등운동
금요일 어깨 / 이두
토요일 가슴 / 이두삼두 슈퍼셋
일요일 하체하체

 

전체 운동강도 : 17,213kg -> 26,284kg 

07.07 (화) : 가슴 삼두 (플랫벤치프레스(바벨),체스트 플라이(덤벨))

07.09 (목) : 등 데이 (컨벤셔널 데드리프트, 벤트오버로우, 렛풀다운)

07.10 (금) : 어깨 이두 (오버헤드프레스, 덤벨 컬 ,레터럴레이즈)

07.11 (토) : 가슴 이두삼두 (플랫벤치프레스(바벨/스미스 머신), 체스트플라이, 덤벨컬, 트라이셉스 익스텐션)

07.12 (일) : 하체 (레그 익스텐션, 레그 프레스, 백 스퀏)

식단

아침은 주로 바나나 2개 또는 식빵 2조각 과 단백질 쉐이크.

점심은 보노가 싸주는 고구마,닭가슴살,채소,과일,견과류 도시락 (칼로리는 보노 맘대로.. 아직 저울로 정확한 그람(g)수를 제서 주진않고있다..) - 이번주는 점심 약속이 많아 계속 일반식 ㅠ

저녁은 일반식 위주 지만 밥은 현미밥 :)

 

 

 총평

이번주는 점심약속이 계속 생겨서 점심을 주로 일반식을 먹음.. 그나마 지난주에 비해 운동량을 늘려서 커버했음.. 하하 

간만에 하체 하는데 보노는 지난번 부상 때문에 살살살 했다. 역시 땀을 쫙 빼는데는 하체만한게 없는듯 하다..

운동일지를 다시 시작하고 현재까지 변화...

2020.05.30 ~ 2020.07.11 인바디 변화

크게 달라지진 않았다 ㅠㅠㅠ 근육량 아주 살짝 오르고 체지방은 오락가락하지만 살짝 빠졌고 흠.... 

다음주도 빡세게 달려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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